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메카리포트 > 메카리포트
  • 블리자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5월 20일부터 오픈 베타 시작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5-04-22 08:52:04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서비스 일정이 발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블리자드의 AOS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5월 20일부터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블리자드는 20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한국 공개 서비스 및 정식 출시일을 동시에 발표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6월 3일에 정식 출시되며 5월 20일,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북미를 비롯한 다른 지역에서도 역시 한국과 거의 동일한 시점에 공개 서비스와 정식 출시에 들어간다. 북미 기준으로 5월 19일부터 공개 서비스, 6월 2일에 정식 출시되는 것이다. 한국과 북미의 시차를 고려하면 동시간 대에 게임이 출시되는 셈이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개 서비스 일정 발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블리자드 마이크 모하임 대표는 성명을 통해 '팀 플레이와 속도감 있는 플레이를 통해 AOS 장르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신규 유저들이 하기 쉬우면서도, 고수 플레이어에게는 새로운 도전을 제공하는 게임이 되리라 전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2015년 1월부터 국내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해 지금까지 테스트를 이어왔다. 블리자드는 공개 서비스와 정식 출시 이후에도 별도 초기화가 없으며, 베타 테스트의 진행 및 구매 내역도 그대로 이어진다고 밝혔다. 다시 말해 테스트 단계에서 구매한 영웅이나 스킨, 게임 기록이 유지된다는 것이다.

    현재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는 가장 최근에 업데이트된 '실바나스 윈드러너'를 비롯해 35종의 영웅이 자리하고 있으며, 130종 이상의 스킨이 출시되어 있다. 여기에 '거미 여왕의 무덤'을 비롯한 전장 7종과 5인 팀을 기본으로 하는 신규 등급전 '팀 리그' 등이 적용되어 있다.

    이 외에 새롭게 공개될 콘텐츠에 대해서는 아직 발표된 사항이 없다. 이에 대해 블리자드는 오는 6월 1일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