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프로토스의 귀요미! 탐사정 '프로비우스' 히어로즈에 등장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3-16 14:07:52

  • ▲ 탐사정 '프로비우스' 영웅 집중 조명 (영상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16일(목),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프로비우스’를 전격 업데이트했다.

    ‘프로비우스’는 블리자드 대표작 ‘스타크래프트 2’에서 ‘프로토스’ 종족 일꾼으로 활약하는 탐사정 중 하나다. 앞서 확장팩 ‘공허의 유산’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하여 극한 상황에서 수정탑을 소환하는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프로비우스’는 탈것을 사용할 수 없는 대신 기본 이동 속도가 다른 영웅보다 빠르며 ‘일꾼 러쉬’ 기술을 사용하면 일시적으로 이동속도를 대폭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수정탑을 소환해 동력장 내에 있는 동안에는 마나를 빠른 속도로 회복할 수 있다.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프로비우스’는 원거리 전문가 영웅으로써 기술 연계를 통해 거점 전투에서 큰 존재감을 과시한다. 우선 ‘분열파’는 일직선상에 플라스마 파동을 발사하여 경로 상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준다.


    ▲ 탐사정 '프로비우스' 공식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다음으로 ‘차원 균열’은 대상 위치에 균열을 만들어 주위 적들을 감속시키는데, 분열파가 차원 균열에 닿으면 균열이 폭발하며 광역 피해를 준다. ‘광자포‘는 짧은 시간동안 광자포를 소환해 주위 적을 공격하는 기술로 수정탑 주위에서만 소환할 수 있다.

    궁극기는 ‘수정탑 과충전’과 ‘붕괴장’가 있다. ‘수정탑 과충전’은 일시적으로 수정탑을 강화하며, 동시에 모든 수정탑에 영구적인 보호막을 씌운다. ‘붕괴장’은 특정 위치에 붕괴장을 펼쳐 여기에 닿은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고 느려지게 만든다.

    ‘프로비우스’는 9,000배틀코인 혹은 1만5,000골드에 구입 가능하며 ‘테란 프로비우스’ 스킨이 동봉된 묶음 상품도 1만2,000배트코인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비우스'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