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아마존 누님의 귀환, '히어로즈' 신규 영웅 '카시아' 업데이트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4-05 14:36:01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신규 영웅 '카시아' 집중 조명 (출처: 공식 유튜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5일(수),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신규 영웅 ‘카시아’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카시아’는 액션 RPG ‘디아블로 2’에 등장했던 ‘아마존’으로, 특유의 유연성과 빠른 사냥 속도로 뭇 게이머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공의 폭풍에서는 민첩한 몸놀림으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키고 순간 화력으로 적들을 제거하는 암살자 영웅으로 돌아왔다.

    특히 ‘공격 저지’ 효과를 지녀 탈것을 타지 않은 상태로 이동하면 방어력이 증가해서 영웅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대폭 감소한다. 일반 공격 위주의 영웅들은 따라서 이러한 고유 능력을 가진 카시아를 상대하기 까다로울 수밖에 없다.

    아울러 ‘번개의 격노’는 일직선으로 투창을 던지는 기술로 투창이 적에게 명중하면 두 갈래로 갈라져 경로상의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눈부신 빛’은 대상 지역에 빛을 쏴 적을 짧은 시간동안 실명 상태로 만드는 기술이다. ‘난격’을 사용하면 적에게 돌진해 전방에 모든 적에게 창 공격을 퍼붓는다.

    궁극기로는 ‘번개 구체’와 ‘발키리’를 사용할 수 있다. ‘번개 구체’를 사용하면 적 영웅에게 일정 횟수로 전이되는 구체를 던진다. 대상 적 영웅 주변에 다른 적 영웅이 없으면 구체는 카시아에게도 전이가 되며 피해를 입지는 않는다. ‘발키리’는 대상 지역에 발키리를 소환해 처음 마주치는 적 영웅을 기절시키며 카시아 앞으로 당겨온다.

    ‘카시아’는 상점에서 배틀코인(9,000원) 혹은 골드(15,000골드)로 판매되며 ‘해적 여왕 카시아’ 스킨과 묶음 상품(12,000원)도 마련됐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규 영웅 '카시아'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출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