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MVP 블랙 독주 이어질까,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14일 시작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7-04-13 18:00:12

  • ▲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OGN)

    OGN은 4월 14일부터 5월 15일까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글로벌 e스포츠 대회 '히어로즈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이하 HGC KR)' 페이즈1 파트2 전 경기를 자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

    이번 리그에는 지난 달 종료된 이스턴 클래시에서 우승을 차지한 MVP 블랙을 비롯해 MVP 미라클, L5, 템페스트, 마이티, GG, 레이븐, 블로썸 등 총 8팀이 출전한다.

    중계는 4월 14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5월 15일까지 매주 금, 토, 일 저녁 6시에 시작한다. 개막전 1경기에서는 템페스트와 MVP 블랙이 대결을 펼칠 예정이며 2경기에서는 블라썸과 MVP 미라클이 격돌한다.

    개막전에 출전하는 MVP 블랙은 세계 최강의 히어로즈 프로게임단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지난 파트 1에서 우승을 차지한 L5, 명가 재건을 노리는 템페스트 등이 MVP 블랙의 독주를 막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대회는 유튜브(바로가기), 트위치tv(바로가기), 네이버(바로가기), 아프리카tv(바로가기)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여기에 방송 시청 중 OGN 페이스북(바로가기)을 통해 해시태그 #HGC_KR과 #응원팀을 달고 팀 응원 메시지를 남긴 시청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 한 해동안 진행되는 HGC KR은 총상금 총 85만 달러 규모로, 통일된 온라인 리그 구조를 갖추고 시즌 내내 꾸준하게 진행된다.  HGC KR과 더불어 아시아 지역 상위 팀들이 참가하는 이스턴 클래시, 미주와 유럽 팀들이 참가하는 웨스턴 클래시, 전세계 상위 팀들이 모두 모여 실력을 겨루는 미드 시즌 난투 및 HGC 파이널 등이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