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시공에 휩쓸린 부산 경찰... '히어로즈' 이벤트 보상에 눈길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4-26 11:39:33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공의 도전자 2.0' 소개 영상 (영상출처: 블리자드)

    [관련기사]

    친구 없는 자를 울리는 블리자드 특유의 이벤트 ‘시공의 도전자’가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앞서 뭇 게이머로 하여금 시공의 폭풍에 뛰어들게 한 ‘오니 겐지’ 스킨은 물론 ‘경찰 디바’ 스킨과 ‘부산 경찰 호버사이클’ 탈것 등이 더해져 유혹이 더욱 강해졌다.

    블리자드는 오는 27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향후 4주간 진행될 ‘시공의 도전자 2.0’ 이벤트를 발표했다. ‘시공의 도전자’란 친구와 함께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플레이하고 해당 게임은 물론 ‘오버워치’ 아이템까지 함께 획득하는 크로스 프로모션이다. 이미 지난해 11월 ‘오니 겐지’ 스킨을 보상으로 내걸어 큰 성황을 이룬 바 있다.

    이번 ‘시공의 도전자 2.0’은 달성해야 할 퀘스트와 보상 규모가 모두 크게 늘었다. 이달 마지막 주부터 5월 22일까지 매주 새로운 퀘스트가 부여되며, 이를 반드시 순서대로 한 번에 하나씩 완수해야만 한다. 22일이 지나면 더 이상 퀘스트 수행이 불가능하므로 주의하자.



    ▲ 깨알 같은 '경찰' 한글 표기가 돋보이는 스킨과 탈것 (사진출처: 블리자드)

    퀘스트 내용은 다음과 같다. 4월 마지막 주에 주어지는 퀘스트 1은 ‘친구와 함께 인공지능 상대, 빠른 대전, 일반전 또는 등급전에서 게임을 5회 플레이’하면 된다. 보상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속 ‘오로치 호버사이클(색상 6종)’ 탈것과 ‘오니 겐지’ 초상화 및 전쟁깃발, ‘오니’ 스프레이’, 그리고 ‘오버워치’의 ‘오니 겐지’ 스킨과 아이콘 및 스프레이다.

    퀘스트 2는 5월 첫째 주에 시작되며 ‘퀘스트 1을 완료한 후 친구와 함께 빠른 대전, 일반전 또는 등급전에서 게임을 5회 플레이’해야 한다. 특기할 점은 여기서부터 인공지능 상대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것. 보상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사용 가능한 ‘부산 경찰 호버사이클’ 탈것과 ‘오버워치’의 ‘경찰 디바’ 스킨이다.

    퀘스트 3은 5월 둘째 주부터이며 ‘퀘스트 2를 완료하고 친구와 빠른 대전, 일반전 또는 등급전에서 게임을 5회 플레이’하면 완료다. 보상으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오버워치 시공의 증표’ 탈것과 ‘경찰 디바’ 초상화 및 깃발과 스프레이, 그리고 ‘오버워치’ 속 ‘경찰 디바’ 아이콘과 스프레이가 주어진다.

    끝으로 퀘스트 4는 5월 셋째 주부터 22일까지로 ‘퀘스트 3을 완료하고 친구와 함께 빠른 대전, 일반전 또는 등급전에서 게임을 5회 플레이’하면 된다. 보상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과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각각 10개씩. 따라서 모든 보상을 획득하려면 20회 가량 게임을 즐겨야 한다. 만약 ‘오버워치’ 콘솔 버전이라도 계정 연동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시공의 도전자 2.0' 보상 모아보기 (사진출처: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