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하필 타이커스라니…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여름 콘텐츠 추가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6-28 16:34:41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여름맞이 이벤트 및 콘텐츠 추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25일(화)까지,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으로 4주간 진행될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는 매주 추첨을 통해 수십 만에 달하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유저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급되는 전리품 상자만 총 100만 개에 이르며, 그 밖에도 영웅 전설 스킨과 24인치 ‘일리단’ 스태츄, 최고급 PC, 블리자드 디지털 콘텐츠와 배틀코인 등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접속하여 하루 한 번 AI 상대, 빠른 대전, 등급전, 일반정 등에서 1승을 거두면 된다. 일일 응모 횟수는 최대 1회이므로 매일 한 차례씩 일주일 동안 최대 7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각 주차가 마무리 될 때마다 당첨된 유저에게는 별도로 연락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대상은 다가올 2017 블리즈컨 여행권이다. 행운의 당첨자 두 명 및 각각의 동반자 한 명에게는 블리즈컨 행사 입장권과 선물 꾸러미는 물론 호텔 숙박비와 여행 경비가 지원된다.

    이벤트와 함께 여름 테마의 콘텐츠가 대거 추가된다. 여름마다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비키니 누더기’ 스킨이 이번 여름 이벤트를 맞아 다시 돌아오며 남성미를 물씬 자랑하는 ‘백사장 타이커스’와 물장구를 치며 빠르게 달리는 ‘물놀이 트레이서’도 새롭게 추가된다.

    이외에 시원하게 물살을 가르는 ‘서프보드’ 탈것도 추가된다. 여름 테마 스킨과 탈 것은 한여름 무더위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획득 가능할 예정.

    보다 자세한 사항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