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히어로즈' 아시아 최강자 가린다, HGC 이스턴 클래시 개막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7-08-11 11:07:25
  • HGC
    ▲ 대만 타이페이 HGC 이스턴 클래시 개막 (사진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1일(금) 오후 2시, 대만 타이페이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e스포츠 대회 ‘HGC 이스턴 클래시’를 개막한다. 모든 경기는 한국어로 온라인 생중계된다.

    앞으로 사흘간 진행될 ‘HGC 이스턴 클래시’는 한국, 중국, 대만, 동남아시아에서 모여든 실력파 팀들이 총 상금 미화 10만 달러를 놓고 승부를 겨룬다.

    특히 국내에 경우 ‘HGC 코리아’ 시즌 2에서 호성적을 거둔 상위 세 팀 ‘MVP블랙’, ‘L5’, ‘템페스트’가 출전하여 높은 경기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된다.

    ‘HGC 이스턴 클래시’는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치러지며 개막 경기에서는 한국 ‘MVP 블랙’과 동남아 ‘DeadlyKittens’가 맞붙는다. 한국어 중계는 트위치TV, OGN 유튜브 등을 통해 송출되며 박상현, 신정민, 서형욱, 김태현, 오성균, 김정민 등 국내 최고 해설진이 번갈아 진행을 맡는다.

    트위치TV 가상 상품인 ‘비트’를 이용해 ‘HGC 이스턴 클래시’ 참가팀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도 있다. 해당 팀에게는 비트 판매 수익 일부가 지급되며, 이를 보낸 유저에게도 소정의 선물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