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SPONSORED
뉴스 > 뉴스
  • ˝불 필요하신가요?˝ 히어로즈 신규 영웅 '블레이즈' 참전
  •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입력 2018-01-10 11:34:02

  • ▲ '화염방사병 블레이즈' 영웅 집중 조명 (영상출처: 블리자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10일(수), 자사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원거리 전사 ‘블레이즈’를 정식 업데이트했다.

    ‘블레이즈’는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에 등장하는 테란 화염방사병을 모티브로 삼은 영웅이다. ‘렉사르’, ‘자리야’에 이어 시공의 폭풍에 등장한 세 번째 원거리 전사로서 다양한 군중제어기와 강력한 돌진기로 적진을 붕괴시키는데 특화됐다.

    ‘블레이즈’가 보유한 고유 능력은 ‘방화광’으로, 발동 시 일정시간 동안 방어력이 크게 증가하며 범위 내 모든 적에게 지속 피해를 입힌다. 상대 영웅에게 일반 기술 ‘화염 방사’가 적중할 때마다 ‘방화광’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기도 한다.

    다음으로 일반 기술은 ‘화염 방사’, ‘기름 뿌리기’, ‘제트 추진기’다. ‘화염 방사’는 전방 일직선으로 두 갈래의 불길을 발사해 적중한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힌다.

    ‘기름 뿌리기’는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기름을 바닥에 뿌린다. 이 기름은 ‘화염 방사’ 기술로 점화 시킬 수 있으며 점화된 기름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블레이즈’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돌진 기술인 ‘제트 추진기’는 원하는 방향으로 질주하며 처음 적중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짧은 시간 동안 기절 시킨다.

    ‘블레이즈’의 궁극기는 ‘벙커 투하’와 ‘연소’가 마련됐다. ‘벙커 투하’는 말 그대로 모든 아군이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벙커를 호출할 수 있다. 벙커는 일정 시간 동안 혹은 파괴될 때까지 지속되며 내부에 있는 아군 영웅은 화염방사기를 사용해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

    아울러 ‘연소’는 사용시 정신을 집중하기 시작하며 정신 집중이 끝난 후 주변의 적들을 불태워 지속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킨다. ‘연소’ 기술은 정신을 집중한 시간에 비례하여 감속과 지속 피해 효과가 증가한다.

    ‘블레이즈’는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 750개 혹은 15,000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옥절단기’ 스킨 등으로 구성된 묶음 상품도 시공석 1,275개에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블레이즈
    ▲ 원거리 전사 '화염방사병 블레이즈' 일러스트 (사진출처: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