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정보
히어로즈 공략
커뮤니티


뉴스 > 뉴스
  • 500명 선착순 입장, 블리자드 '히어로즈' 첫 오프라인 행사 개최
  •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입력 2015-02-09 11:44:04

  •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오는 14일, 자사의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 첫 국내 유저 오프라인 행사 '달콤살벌한 히어로즈 데이(이하 히어로즈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메세나폴리스 2층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500명까지 입장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영웅과 스킨 세트는 물론 펀코 팝(Funko Pop!) 피규어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LG탭북, 아이패드 미니 하스스톤 특별 에디션, 그리고 대형 해병 스태츄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날 행사장을 찾았으나 인원 초과로 입장하지 못한 유저에게도 모두 클로즈 베타키를 지급할 방침이다. 

    본 행사는 블리자드 본사에서 특별히 방한하는 '히어로즈' 게임 디자이너 매튜 쿠퍼(Matthew Cooper, Heroes of the Storm Game Designer)가 '히어로즈'의 현재와 미래에 대하여 소개하는 프레젠테이션을 열고, 한국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는 피드백 세션을 가진다. 

    이어 본사 개발자 및 블리자드 직원들로 구성된 '블리자드 팀'과 현장에서 구성될 일반 유저 팀과의 즉석 히어로즈 대결, 이에 더해 최근 각종 커뮤니티 대회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TNL(정우서, 김승철, 손준영, 채도준, 한기수)과 스타행쇼팀(김정민, 박태민, 복한규, 정민성, 황영재)의 특별 이벤트 매치도 준비되어 있다. 모든 경기의 해설은 엄재경 해설과 김태형 해설이 맡을 예정이다. 
     
    본 행사 이외에도 행사장 내에 다수의 컴퓨터와 함께 마련해 둔 별도 공간에서 ‘히어로즈 커뮤니티 아레나’를 진행해 참여자 중 승리하는 팀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달콤살벌 ‘히어로즈 데이’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바로가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히어로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